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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증명』 무인민원발급 전국서비스 개시 안내

담당부서정보통신과 

연락처055-639-4024

작성일2016.10.18

조회수610

 『국세증명』 무인민원발급 전국서비스 개시 안내

▣ 전국서비스 개시

 ○ 2016년 9월 30일 09:00부터

▣ 국세증명 발급 이용대상

 ○ 일반, 국민,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법인은 대표자가 이용가능)

   ※ 주민등록번호와 지문으로 본인(법인 대표자)임을 확인한 후 서비스 제공

▣ 무인민원발급기에서 발급되는 국세증명 13종

국세증명

이용시간

비고

 ① 사업자등록증명

연중무휴 24시간 이용가능하나,

각 무인민원발급기의 운영시간에 따름

이용료 무료

 

한글증명만 이용가능

 ② 휴업사실증명

 ③ 폐업사실증명

 ④ 납세증명서

연중무휴  9시~22시 이용가능하나,

각 무인민원발급기의 운영시간에 따름


 ⑤ 납세사실증명

 ⑥ 소득금액증명

 ⑦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

 ⑧ 부가세면세사업자수입금액증명

 ⑨ 연금보험료등소득·세액공제확인서

 ⑩ 사업자단위과세적용종된사업장증명

 ⑪ 모범납세자증명

 ⑫ 근로(자녀)장려금 수급사실증명

 ⑬ 소득확인증명서
     (서민형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가입용)

 



『국세증명』 무인민원발급 전국서비스 개시 안내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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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20-0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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