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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시/공고

불법 주・정차 주민신고제 운영 변경에 따른 행정예고

구분공고(일반공고)

게재일20201104

고시공고관리번호거제시 공고 제2020-2039호


담당부서교통행정과

담당자명고아롬

담당자 연락처 0556394546


게재시작일자20201104

게재종료일자20201124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주민신고제 앱(안전신문고, 생활불편신고)의 통폐합에 따른 혼란을 방지하고, 주・정차 신고 요건을 개선(변경)하여 주민의 신고 편의를 증진하고자 행정절차법 제46조의 규정에 따라 붙임과 같이 행정예고 하오니,
3. 공고내용에 대하여 이견이 있으신 분은 공고기간 내에 의견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공고기간: 2020. 11. 4. ~ 11. 24.(20일간)
나. 공고내용: 불법 주・정차 주민신고제 통합 운영에 따른 의견수렴
다. 공고방법: 거제시 홈페이지
라. 문 의: 거제시 교통행정과 교통지도담당(055-639-4546)
붙임 행정예고문 1부. 끝.

담당부서

  • 관광국 교통과 교통행정팀 
  • 김진영
  • 055-639-4525

최종수정일 : 2019-1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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