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
세입.세출 결산 현황
|
세입세출 결산, 기금결산, 채권 현재액, 채무결산, 공유재산 증감 및 현재액, 물품증감 및 현재액 등
|
6월
|
매년 |
회계과 |
|
행정
|
의원현황
|
전현직 의원현황
|
7월
|
매년 |
의회사무국 |
|
행정
|
언론보도자료
|
거제시 보도자료
|
수시
|
수시 |
홍보실 |
|
행정
|
복합민원 실무심의 운영현황
|
복합민원 실무심의 운영현황
|
1,4,7,10월
|
분기 |
민원지적과 |
|
행정
|
지방재정 운영사항 공개
|
지방재정 공통공시
|
8월
|
매년 |
기획예산실 |
|
행정
|
거제시 신고포상금 운영 현황
|
부서,신고포상금명,예산액,관련법령 등
|
자료변동시 수시
|
매년 |
민원지적과 |
|
행정
|
기관장 일정
|
기관장의 일정 공개
|
수시
|
수시 |
시민소통실 |
|
행정
|
각종 위원회 구성 및 운영
|
위원회명,구성(위원수), 설치근거, 주요기능 및 역할, 담당부서
|
수시
|
수시 |
기획예산실 |
|
행정
|
공시지가 의견제출 및 이의신청
|
유형(개별공시지가 의견제출, 개별공시지가 이의신청, 표준지공시지가 이의신청) 신청대상, 신청기간, 신청장소, 신청절차
|
수시
|
수시 |
민원지적과 |
|
행정
|
지적공부 지목별 현황
|
지목별 현황(면동, 지목, 면적)
|
10일이내
|
매월 |
민원지적과 |
|
행정
|
수치지형도보유현황
|
수치지형도보유현황
|
수시
|
수시 |
민원지적과 |
|
행정
|
공모사업 현황
|
공모사업명, 사업내용, 사업비 등
|
수시
|
수시 |
기획예산실 |
|
행정
|
주요사업 추진현황
|
주요사업(공약사업) 추진현황
|
자료변동 시
|
수시 |
기획예산실 |
|
행정
|
음식점 위생등급 지정 현황
|
업소명, 지정등급, 소재지
|
수시
|
수시 |
위생과 |
|
행정
|
공익근무요원 배치현황
|
공익근무요원 근무지, 복무분야
|
6,12월
|
반기별 |
시민안전과 |
|
행정
|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
1월
|
매년 |
민원지적과 |
|
행정
|
지적 영구기록물 전산화 현황
|
사업개요, 추진현황, 추진계획
|
1월
|
매년 |
민원지적과 |
|
행정
|
의회 의사일정
|
의회 회기 일정
|
회기개시 일주일전
|
수시 |
의회사무국 |
|
행정
|
각종 위원회 심의결과
|
위원회명, 회의개최 일자, 참석인원, 심의안건, 심의결과
|
수시
|
수시 |
기획예산실 |
|
행정
|
행정구역
|
면적, 구성비, 동수, 통반수
|
자료변동시
|
매년 |
행정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