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시민 여러분의 자유로운 생각을 나누는 공간으로 해당 글은 거제시청과는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누리집 게시자료 관리에 대한 규정에 따라 다음의 글은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도배글, 상업적 광고물, 저속한 표현, 음란성글, 욕설, 지나친 인신공격성 글 등 게시판의 품위를 손상하는 글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이메일, 특정인 이름 등)가 노출되어 있는글
게시글 관련 당사자의 삭제요구시, 정치적 비방 등의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글, 기타 해당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을 경우 등
자유게시판은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시민 소통의 공간으로 자유게시판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답변이 필요한 경우의 글은 시장에게 바란다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장은석
작성일2023.03.24
조회수742
어제 시내버스 지세포~능포 방면 7798기사님 칭찬합니다~
승객 내리실때마다 꼬박꼬박 인사하시고..안전하게 운행하시고..
버스기사님들...스트레스 많이 받으시니 대부분 무표정한데......
이런 성격 좋으신 분은 처음보는거 같아요..마땅히 칭잔글 올릴때가 없어서...게시판에 남깁니다.
담당부서
최종수정일 : 2019-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