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마당

보건소장에게 바란다

개인정보 노출이나 정치적 목적, 비방글, 광고, 장난성,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글 등과 게시판 성격에 부합되지 않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처리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보건소장에게 바란다게시판
보건소,자조모임에서 치유의숲에 다녀온 소감문
작성자 김민철 등록일 2025/05/26
이메일 y2k687@naver.com
첨부파일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보건소 자조모임에 참석을 한 김민철이라고합니다.

잘 못 쓰는 글이지만 자조모임 4번을 참석을하면서 느낀점을 몇자 쓰고자합니다.

제가 다른 지역에 공기 좋은 숲을 기회가 닿아서 몇 번 가보았지만 기필코 우리 거제 치유의

숲이 다른 지역 숲에 뒤지지 않고 헐씬 좋다고 느껴졌습니다.치유의 숲 태크길을 들어 서면서

확트인 나무 길 나무 터널을 연상시키는 광경 시내에서 맡는 차 매연 냄새가 아닌 나무 사이로 삐져서 바람에 실려 내 코로

스며드는 냄새와 공기는 그 어느 것과도 바꾸고 싶지않은 환상의 그 차체였습니다. 해설가님

의 해설과 나무 이름을 들으면서 이런 나무도 있었구나 박달나무,때동나무,산딸나무,삼나무를

알게 되었고 이중에서 재 마음을 끄는 나무는 산딸나무였습니다.나비 모양이고 가을에는 딸기

처럼 변한다는 점에서 놀랍고 신

기했습니다.옛날에 저희 외할아버지께서 꽃을 좋아하셔서 꽃 이름은 많이 알았지만 나무는 처

음 듣는 나무들이었고 꽃이라 생각을 했던게 열매라고 말 하는걸 들으니 놀랍기도하고 재미있

기도하였습니다. 그리고 저가같은 장애인들은 저지방,근육 검사를 받기가 힘들고 쉽지가 않은

,보건소에서 배려해주신 덕분에 저지방,근육 검사를 받을수 있어 감사드리고 제가 근육은

괜찮다는 얘기를 들으니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희 장애인들에게 이런 모임이 흔하지가

않은게 현실이예요. 이 거제보건소 자조모임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을 알게되고 인연을 맺을수

있도록 하여주셔서 감사드리고 자조모임을 개최해주신 거제 보건소와 주사님과 샘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프로그램 많이 만들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민철 드림

2025523

 

 

 

목록

담당부서

  • 보건소 보건과 보건행정팀 
  • 055-639-6111

최종수정일 : 2024-03-0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의견등록

인포존 이미지 크게보기

summ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