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 노출이나 정치적 목적, 비방글, 광고, 장난성,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글 등과 게시판 성격에 부합되지 않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처리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임신육아교실 관련 건의드립니다 | |||
|---|---|---|---|
| 작성자 | 이진아 | 등록일 | 2017/08/23 |
| 이메일 | jalee7j@naver.com | ||
| 첨부파일 | |||
| 내용 | |||
|
이번 8월 임산부교실 참여했었어요. 매월 이런 복지 혜택 제공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먼저 전합니다. 이번달 교육은 부부참석이 불가능하다고 했는데 막상 들으니... 왜 예비아빠들이 참석하면 안되는건지 의아했습니다. 남자들이라고 들으면 안될 내용이 전혀 아니고 오히려 예비 아빠들이라면 충분히 함께 알아야 할 정보들이라는 생각 뿐이더군요. 교육 담당하는 분께서 어떤 기준으로 남성이 참여하면 불편해할라는 생각을 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모유수유를 직접 임산부들이 하는 것도 아니고, 남편/보호자도 함께 알아야 할 정보들이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일반 남성들보다도 함께 준비할 예비아빠들인데요... 저희 신랑이 신청접수 전화를 했었는데 담당자에게 참석을 같이 하면 안되냐고 두어번 여쭈니 굉장히 곤란하다는 반응이었다 하셔서요. 여자가 알아야 할 정보라는 인식보다는 예비 부모가 함께 알아야 할 정보들이라는 인식을 가지고... 접수를 진행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교육, 내용들이 아빠들이 알아야 더 관심 가지고 많이 알아가면서 아이 엄마를 직접적으로 많이 도울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
|||
담당부서
최종수정일 : 2024-0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