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 노출이나 정치적 목적, 비방글, 광고, 장난성,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글 등과 게시판 성격에 부합되지 않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처리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방역좀 자주 해주세요!! | |||
|---|---|---|---|
| 작성자 | 허영민 | 등록일 | 2015/09/22 |
| 이메일 | izki123@hanmail.net | ||
| 첨부파일 | |||
| 내용 | |||
|
연초면 죽전로2 동방빌에 살고 있습니다. 죽전마을 입구에 gs편의점 있는 건물인데 여름부터 모기와 깔따구 같은것들로 인해 밤에 창문을 못 열고 있습니다. 근처 하수구쪽에서 서식하는지 방역좀 강력하게 부탁드립니다! 곧 있으면 추석인데 추석에 친척들이 오는데 창문도 못열까봐 걱정입니다. |
|||
담당부서
최종수정일 : 2024-0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