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마당

보건소장에게 바란다

개인정보 노출이나 정치적 목적, 비방글, 광고, 장난성,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글 등과 게시판 성격에 부합되지 않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처리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보건소장에게 바란다게시판
방역좀 자주 해주세요!!
작성자 허영민 등록일 2015/09/22
이메일 izki123@hanmail.net
첨부파일
내용

연초면 죽전로2 동방빌에 살고 있습니다.

죽전마을 입구에 gs편의점 있는 건물인데 여름부터 모기와 깔따구 같은것들로 인해 밤에 창문을 못 열고 있습니다.

근처 하수구쪽에서 서식하는지 방역좀 강력하게 부탁드립니다!

곧 있으면 추석인데 추석에 친척들이 오는데 창문도 못열까봐 걱정입니다.

목록

담당부서

  • 보건소 보건과 보건행정팀 
  • 055-639-6111

최종수정일 : 2024-03-0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의견등록

인포존 이미지 크게보기

summ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