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 노출이나 정치적 목적, 비방글, 광고, 장난성,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글 등과 게시판 성격에 부합되지 않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처리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독감접종 기간을 여유있게 해주세요~ | |||
|---|---|---|---|
| 작성자 | 이희정 | 등록일 | 2015/10/22 |
| 이메일 | |||
| 첨부파일 | |||
| 내용 | |||
| 매년 독감 접종을 하러 오면 기본 1시간을 기다려하니 아이들 데리고 기다리기가 너무 힘듭니다. 접종 기간을 이틀이 아닌 일주일로 정하고 여유있게 접종했으면 하는 간절함이 있습니다. 물론 제한된 독감주사수가 문제이겠지만 그것 또한 여유있게 확보해주신다면 매년 복잡하고 정신없는 이런 진풍경이 없어질것 같습니다. 깊게 고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다리기 너무 힘듭니다. | |||
담당부서
최종수정일 : 2024-0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