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콜 서비스 안내

안심콜서비스는 출입명부 작성이 필요한 사업장에 안심번호를 부여하여 방문자의 통화발신을 통해 전화번호와 방문시간을 자동 저장하여 확진자 발생 시 신속한 역학조사 및 안전한 개인정보 관리가 가능합니다.

IT취약계층(노인, 장애인 등)의 전자출입명부(QR코드) 사용에 어려움이 있고 수기명부 작성 시 방문자의 허위정보 기재, 개인정보 도용 우려가 있으므로 필요한 사업장(시설)은 신청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는 사업장(시설)별로 각각 다른 번호가 부여되며, 전화 통화로 발생하는 통신비는 거제시에서 부담합니다. 또한, 수집된 개인정보(전화번호, 방문시간)는 방문일로부터 4주후 자동 삭제됩니다.

  • 서비스 기간 : 2021년 6월 ~ 12월 ※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조정가능
  • 서비스 대상 : 거제시 소재 출입명부를 작성하는 사업장(시설)

신청절차

  • 01
    조회하기
    사업자 등록번호 또는 고유번호
  • 02
    번호신청
    전화번호 자동부여
  • 03
    안심콜 사용
    전화번호 부여 후 즉시 사용가능

  • 사업자등록번호 또는 고유번호가 조회되지 않는 경우 시민안전과(055-639-3662~5)로 전화주시면, 지원업종에 해당할 경우 등록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부서

  • 안전도시국 시민안전과 사회재난팀 
  • 김영기
  • 055-639-3666

최종수정일 : 2021-0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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