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함께하는 소통공간

공약관리방침

공약 관리방침

공약실천계획 수립과정

  1. 공약실천계획 수립
    (2018.7.)
    각 주관부서
  2. 실천계획 분석 및 조정
    (2018.7.)
    거제시정책자문단
  3. 공약 실천계획 보고
    (2018.7.)
    담당부서 → 시장
  4. 공약 실천계획 보고회개최
    (2018.10.)
    거제시정책자문단 + 주관부서
  5. 공약 실천계획 관련 자문청취
    (2018.10.)
    거제시정책자문단 → 주관부서
  6. 공약이행 로드맵 공개
    (2018.11.)
    홈페이지 및 보도자료

체계적 공약관리시스템 구축

체계적 공약관리시스템 구축표로 구분,시기,내용의 정보를 제공함
구분 시기 내용
(내부)자체분석실적관리 월별
  • (주관부서) 월별 자체평가 추진 및 국소장 보고회 개최 → 점검
  • (관리부서) 추진실적 현장평가 및 분석
반기별
  • (관리부서) 공약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외부)객관적진단·평가 연2회
  • (상반기) 시민공약평가단(새로운거제추진위원회) 분과회의
    • 분야별 공약이행실적 평가 및 개선의견 제시
    • 공약사업 변경에 대한 의결
  • (하반기) 시민공약평가단(새로운거제추진위원회) 종합회의
    • 전체 공약에 대한 이행실적 평가 및 개선의견 제시
    • 공약사업 변경에 대한 의결

담당부서

최종수정일 : 2021-01-1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