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안 등록
- 제안 검토
- 공감도 조사
- 답변대기
- 답변완료
횡단보도 그늘막 반드시 필요합니다.
D-14 2026-06-09 ~ 2026-07-09
공감수98
댓글수93
조회수222
신**
아직 한여름이 아님에도 낮최고기온은 30도 가까이 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그늘막 및 쿨러 설치 건의가 있었으나 예산문제등으로 미채택 된걸로 알고 있습니다.
예산의 문제라면 그늘막이라도 순차적 설치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2~3분 짧은 시간이라도 그늘이 있는곳과 없는 곳은 천지차이입니다.
검토 부탁드립니다.
댓글
-
유○○
공감합니다2026-06-25 09:51:03
-
조○○
공감합니다2026-06-25 00:20:35
-
오○○
공감합니다2026-06-25 00:18:12
-
강○○
정말 필요합니다2026-06-24 21:18:32
인도 폭을 좁 넓혀서 설치하면 좋겠습니다 -
유○○
필요해요. 재난이에요2026-06-24 21:10:48
-
윤○○
필요합니다.2026-06-24 21:03:42
-
류○○
정말 공감합니다.2026-06-24 20:47:29
-
임○○
필요합니다2026-06-24 20:32:01
-
김○○
공감합니다2026-06-24 17:50:14
-
김○○
공감2026-06-24 16:36:13
-
김○○
공감해요2026-06-24 15:50:03
-
정○○
공감합니다2026-06-24 14:22:24
-
김○○
공감합니다2026-06-24 14:21:05
-
배○○
공감합니다.2026-06-24 13:48:57
-
김○○
공감합니다2026-06-24 13:48:56
-
석○○
공감합니다.2026-06-24 13:36:52
-
방○○
꼭 필요합니다.2026-06-24 13:28:19
-
장○○
공감합니다.2026-06-24 13:24:36
-
최○○
공감합니다. 있으면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도 더 편하고 많아지시겠죠. 더워서 가까운 거리도 차로 이동하시는 분들도 많으니깐요2026-06-24 13:04:38
-
허○○
공감합니다2026-06-24 12:4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