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등록업무 지원
주거급여의 회계연도, 회계, 조직, 기능, 정책사업, 단위사업 대해 나타낸 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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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계연도 |
2025 |
회 계 |
일반회계 |
조 직 |
행정국 민원과 |
기 능 |
일반공공행정 일반행정 |
정책사업 |
민원행정구현 |
단위사업 |
민원실관리 |
사업개요
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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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목적 |
주민등록사항과 실제 거주사실 등의 일치로 주민생활 편익 증진과 행정사무 적정처리 도모 |
사업기간 |
연례반복적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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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내용 |
○ 시, 면·동 증명 발급, 인감 등·초본 용지 구입 등
○ 주민등록증 제작 대금 정산 지급 (신규, 재발급)
○ 차세대주민등록정보시스템 운영 위탁 사업비 지급
○ 면·동의 주민등록, 인감 노후 장비 구입 및 교체 |
지원조건 |
해당없음 |
시행주체 |
거제시장 |
추진근거 |
주민등록법 제7조 |
소요재원
월별배정액
월별(1월~2월) 배정액을 나타낸 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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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35,698,000 |
49,000,000 |
0 |
35,697,000 |
0 |
0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0 |
0 |
0 |
0 |
0 |
0 |
과거집행현황(최근 5년)
2012~2016년 과거집행현황을나타낸 표 입니다.
2012년 |
2013년 |
2014년 |
2015년 |
2016년 |
87,480,000 |
74,376,750 |
0 |
0 |
100,794,6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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