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정보보호 강화 정책에 따라 직원 이름 안내가 담당 업무 안내로 변경되었습니다.
시민소통실 직원안내로 이름, 직책, 전화번호, 담당업무, 전자우편을 제공합니다.
직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전자우편 |
실장 |
055-639-3280 |
- 시민소통실 업무 전반
|
|
시민소통팀 팀장 |
055-639-3262 |
- 시민소통 시책 수립 및 추진 (시장 일일면동장제, 든든한 시장실 등) - 시정 주요 현안 등에 대한 시민공감대 형성 (토크콘서트, 온라인 소통플랫폼 등) - 시민소통팀 업무 검토 및 조정
|
|
주무관 |
055-639-3263 |
- 시민소통 시책 수립 및 추진 - 온・오프라인 소통토론회, 토크콘서트 운영 - 시민참여 확대 방안 강구 - 부서 예산 및 각종 업무보고 - 청내문서(기획, 감사, 행정 등) 처리
|
|
주무관 |
055-639-3266 |
- 시민소통 플랫폼 운영 - 적극행정 업무 총괄관리 - 생활공감정책참여단 운영 및 관리
|
|
주무관 |
055-639-3264 |
- 1호차 운행 및 관리
|
|
주무관 |
055-639-3265 |
- 제안 제도 운영 - 시민참여포인트제 운영 - 부서 예산 및 회계(경리지출담당) - 일반서무 및 보안업무 - 기타 청내문서 처리
|
|
신속민원팀 팀장 |
055-639-3282 |
- 신속민원업무 총괄 - 직소민원 및 복합민원 처리 - 공공갈등관리 총괄
|
|
주무관 |
055-639-3283 |
- 규제개혁 업무 추진 - 혁신업무 추진 - 공공갈등관리
|
|
주무관 |
055-639-3284 |
- 국민신문고 운영 및 시장에게 바란다 운영 - 공유누리 관리 - 보조금24 관리
|
|
현장민원지원팀 팀장 |
055-639-3292 |
- 현장민원지원업무 검토 및 조정 - 척척거제 시스템 운영 및 기획 순찰 (면・동 생활민원 실태 등록관리, 생활민원 기동대 엄지척 거제 운영) - 척척거제 박반장 운영 관리
|
|
주무관 |
055-639-3293 |
- 청원제도 운영 - 척척거제 박반장 운영관리 및 결과정리 - 생활민원 기동대 엄지척 거제 운영
|
|
주무관 |
055-639-3107 |
- 직소민원실 업무
|
|
비서실 팀장 |
055-639-3104 |
- 시장님 수행 및 일정관리
|
|
주무관 |
055-639-3102 |
- 시장님 수행 및 일정관리
|
|
거제시청 SNS 팔로우하고 시정소식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