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정보보호 강화 정책에 따라 직원 이름 안내가 담당 업무 안내로 변경되었습니다.
시민소통실 직원안내로 이름, 직책, 전화번호, 담당업무, 전자우편을 제공합니다.
직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전자우편 |
실장 |
055-639-3280 |
- 시민소통실 업무 총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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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소통팀 팀장 |
055-639-3262 |
- 시민소통 시책 수립 및 추진 (시장 일일면동장제, 든든한 시장실 등) - 시정 주요 현안 등에 대한 시민공감대 형성 (토크콘서트, 온라인 소통플랫폼 등) - 시민소통팀 업무 검토 및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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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무관 |
055-639-3263 |
- 온・오프라인 소통 토론회, 토크콘서트 운영 - 시민소통 플랫폼 구축 등 시민참여 확대 방안 강구 - 부서 예산 및 회계 - 각종 업무보고 - 청내문서(기획, 감사, 행정 등)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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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무관 |
055-639-3266 |
- 시민소통 플랫폼 운영 - 적극행정 업무 총괄관리 - 생활공감정책참여단 운영 및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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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무관 |
055-639-3265 |
- 제안 제도 운영 - 시민참여포인트제 운영 - 부서 예산 및 회계(경리지출담당) - 일반서무 및 보안업무 - 기타 청내문서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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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민원팀 팀장 |
055-639-3282 |
- 직소민원 및 복합민원 처리 - 신속민원 현장점검 및 민원관련 업무 조정 - 국민신문고 및 시장에게바란다 민원 접수 및 관리 - 규제개혁 발굴 및 정책 추진 - 신속민원팀 업무 검토 및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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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무관 |
055-639-3283 |
- 공공갈등관리 및 조정 - 시정혁신, 사회혁신, 조직문화 혁신 - 신속민원 현장점검 및 민원관련 업무 조정 - 신속민원 접수상담 및 처리부서 분류 - 직소민원 및 복합민원 처리 - 팀내 예산, 인사, 감사, 주요업무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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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무관 |
055-639-3284 |
- 신속민원 처리현황 데이터 관리 - 국민신문고 운영, 국민권익위원회 관련 업무 추진 - 시장에게 바란다 운영 - 신속민원(직소민원 및 복합민원) 관련 시책 추진 - 신속민원 접수상담 및 처리부서 분류 - 신속민원 현장점검 및 민원 관련 업무 조정 - 직소민원 및 복합민원 처리 - 시민옴부즈만 업무 - 팀내 서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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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민원지원팀 팀장 |
055-639-3292 |
- 현장민원지원업무 검토 및 조정 - 척척거제 시스템 운영 및 기획 순찰 (면・동 생활민원 실태 등록관리, 생활민원 기동대 엄지척 거제 운영) - 척척거제 박반장 운영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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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무관 |
055-639-3293 |
- 청원제도 운영 - 척척거제 박반장 운영관리 및 결과정리 - 생활민원 기동대 엄지척 거제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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