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업무검색

  • 개인정보보호 강화 정책에 따라 직원 이름 안내가 담당 업무 안내로 변경되었습니다.
  • 2024.10.16. 이후부터 2024년 9급 지방직공무원 임용대기자들이 임용전 실무수습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새내기 직원들을 따듯한 마음으로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 ※ 2024.11.4. 인사발령으로 부서 및 면동 내 팀별 업무조정 중입니다. 빠르게(일주일 소요 예상) 완료하겠습니다.

직원검색

직원업무담당현황으로 담당, 전화번호, 업무내용 제공
부서명 전화번호 업무내용
시장 055-639-3101 - 거제시장
부시장 055-639-3200 - 거제부시장
시민소통실 부서장 055-639-3280 시민소통실 업무 전반
시민소통실 시민소통팀 055-639-3262 - 시민소통 시책 수립 및 추진
(시장 일일면동장제, 든든한 시장실 등)
- 시정 주요 현안 등에 대한 시민공감대 형성
(토크콘서트, 온라인 소통플랫폼 등)
- 시민소통팀 업무 검토 및 조정
시민소통실 시민소통팀 055-639-3263 - 온・오프라인 소통 토론회, 토크콘서트 운영
- 시민소통 플랫폼 구축 등 시민참여 확대 방안 강구
- 부서 예산 및 회계
- 각종 업무보고
- 청내문서(기획, 감사, 행정 등) 처리
시민소통실 시민소통팀 055-639-3266 - 시민소통 플랫폼 운영
- 적극행정 업무 총괄관리
- 생활공감정책참여단 운영 및 관리
시민소통실 시민소통팀 055-639-3265 - 제안 제도 운영
- 시민참여포인트제 운영
- 부서 예산 및 회계(경리지출담당)
- 일반서무 및 보안업무
- 기타 청내문서 처리
시민소통실 신속민원팀 055-639-3282 - 직소민원 및 복합민원 처리
- 신속민원 현장점검 및 민원관련 업무 조정
- 국민신문고 및 시장에게바란다 민원
접수 및 관리
- 신속민원팀 업무 검토 및 조정
시민소통실 신속민원팀 055-639-3283 - 신속민원 처리현황 데이터 관리
- 갈등관리 및 조정
- 국민신문고 운영, 국민권익위원회 관련 업무 추진
- 인터넷 '시장에게 바란다' 운영
- 신속민원(직소민원 및 복합민원) 간련 시책 추진
- 신속민원 접수상담 및 처리부서 분류
- 신속민원 현장점검 및 민원 관련 업무 조정
- 직소민원 및 복합민원 처리
- 시민옴부즈만 업무
첫 페이지 이전 10개의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개의 페이지 마지막 페이지 

담당부서

  • 행정국 정보통신과 정보운영팀 
  • 055-639-4025

최종수정일 : 2024-11-01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의견등록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