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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명 | 팀 | 전화번호 | 업무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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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 055-639-3101 | - 거제시장 | |
부시장 | 055-639-3200 | - 거제부시장 | |
시민소통실 | 부서장 | 055-639-3280 | 시민소통실 업무 전반 |
시민소통실 | 시민소통팀 | 055-639-3262 |
- 시민소통 시책 수립 및 추진 (시장 일일면동장제, 든든한 시장실 등) - 시정 주요 현안 등에 대한 시민공감대 형성 (토크콘서트, 온라인 소통플랫폼 등) - 시민소통팀 업무 검토 및 조정 |
시민소통실 | 시민소통팀 | 055-639-3263 |
- 온・오프라인 소통 토론회, 토크콘서트 운영 - 시민소통 플랫폼 구축 등 시민참여 확대 방안 강구 - 부서 예산 및 회계 - 각종 업무보고 - 청내문서(기획, 감사, 행정 등) 처리 |
시민소통실 | 시민소통팀 | 055-639-3266 |
- 시민소통 플랫폼 운영 - 적극행정 업무 총괄관리 - 생활공감정책참여단 운영 및 관리 |
시민소통실 | 시민소통팀 | 055-639-3265 |
- 제안 제도 운영 - 시민참여포인트제 운영 - 부서 예산 및 회계(경리지출담당) - 일반서무 및 보안업무 - 기타 청내문서 처리 |
시민소통실 | 신속민원팀 | 055-639-3282 |
- 직소민원 및 복합민원 처리 - 신속민원 현장점검 및 민원관련 업무 조정 - 국민신문고 및 시장에게바란다 민원 접수 및 관리 - 신속민원팀 업무 검토 및 조정 |
시민소통실 | 신속민원팀 | 055-639-3283 |
- 신속민원 처리현황 데이터 관리 - 갈등관리 및 조정 - 국민신문고 운영, 국민권익위원회 관련 업무 추진 - 인터넷 '시장에게 바란다' 운영 - 신속민원(직소민원 및 복합민원) 간련 시책 추진 - 신속민원 접수상담 및 처리부서 분류 - 신속민원 현장점검 및 민원 관련 업무 조정 - 직소민원 및 복합민원 처리 - 시민옴부즈만 업무 |
담당부서
최종수정일 : 2024-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