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체험 공간력 향상 소비자 경험 활성화 시범
주거급여의 회계연도, 회계, 조직, 기능, 정책사업, 단위사업 대해 나타낸 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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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계연도 |
2025 |
회 계 |
일반회계 |
조 직 |
농업기술센터 농산물유통과 |
기 능 |
농림해양수산 농업ㆍ농촌 |
정책사업 |
농식품유통지원 |
단위사업 |
농촌자원 |
사업개요
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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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목적 |
- 코로나 이후 가상공간을 벗어나 실제공간력이 가지는 매력적인 농촌으로의 소비자 확보를 위한 농촌체험 경험연출로 찾아오는 농업농촌 실현
- 기 조성된 농촌체험사업장의 농촌자원 활용도를 높이고 특색 있는지역 대표 체험관광 상품화 육성으로 농촌관광 수요 및 만족도 제고 |
사업기간 |
연례반복적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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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규모 |
1개소/10,000천원 |
사업내용 |
- 도 주관 농촌체험 활성화 전시회, 박람회 등 참여를 위한 지역 홍보부스 운영 및 농촌체험 경험연출을 위한 부대비용
- 지역단위 유관기관 관계자 초빙 농촌체험 프로그램 시연 및 팜파티
- 농촌체험관광 네트워크 품질관리, 리플릿 제작 및 배부
- 체험프로그램 전시회, 박람회, 세미나 등 개최 및 행사 참가 지원
- 농촌체험농장 역량강화를 위한 세미나, 전문교육 운영 |
지원조건 |
농업경영체 |
사업위치 |
농업기술센터 |
시행주체 |
거제시장 |
추진근거 |
- 농촌진흥법 제1조, 제15조, 제16조
- 농촌융복합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4조, 제20조, 제26조
- 농업인등의 농외소득 활동 지원에 관한 법률 제3조
- 도시와 농어촌 간의 교류촉진에 관한 법률 제3조, 제12조, 제14조
- 지방자치단체 보조금 관리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
추진경위 |
- 농촌체험학습‧농촌관광 상품의 적극적인 소비자 경험기회 제공으로 관련산업 경쟁력 확보와 농촌경제 활력화
- 농업‧농촌을 교육·환경·생태적 관점으로 농촌체험사업 다각화를 통한 농업인 자긍심 고취, 농업 ‧ 농촌 가치 증진 |
추진계획 |
1~2월: 추진계획 수립
3~11월: 사업 추진
11월: 사업 정산 |
소요재원
월별배정액
월별(1월~2월) 배정액을 나타낸 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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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1,750,000 |
0 |
0 |
1,750,000 |
0 |
3,000,000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0 |
0 |
0 |
0 |
0 |
0 |
과거집행현황(최근 5년)
2012~2016년 과거집행현황을나타낸 표 입니다.
2012년 |
2013년 |
2014년 |
2015년 |
2016년 |
0 |
0 |
0 |
0 |
5,000,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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