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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제시 안심콜(call) 출입관리서비스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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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2020.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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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정보통신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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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414

거제시 안심콜(call) 출입관리서비스 시행

 

거제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청, 의회, 보건소 및 18개 면동 청사 방문자 출입자명부 작성 개선을 위해 거제시 안심콜(call) 출입관리서비스를 시행한다.

 

시는 그 동안 운영해 온 수기출입자명부 작성 시 개인정보유출의 문제점과 전자출입명부 인증(QR) 시 고령층의 이용 어려움 등 문제점을 개선한 방식이라고 밝혔다.

 

안심콜 출입관리서비스는 청사 방문자가 지정번호로 발신하여 장소별 안내맨트가 나오면 발신번호와 발신시간이 시청 서버에 저장되고 4주 후 폐기되는 방식으로 개인정보보호가 강화된 방식으로 운영된다.

 

시 관계자는 청사 시범 운영 이후 문제점 등을 파악하여 사회복지시설, 시립도서관 및 장례식장 등 관내 여러시설로 확대하여 코로나 19 방역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거제시 안심콜(call) 출입관리서비스 시행 1



거제시, 젠더폭력 추방을 위한 민‧관 합동 캠페인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제시, 젠더폭력 추방을 위한 민‧관 합동 캠페인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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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25-0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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