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021년 하반기 청사환경개선사업 기간제근로자 모집 공고 | |||
---|---|---|---|
담당부서 | 자치행정팀 | 이메일 | |
등록일 | 2021/06/04 | ||
첨부 |
공고문(2021년하반기청사환경개선사업기간제근로자채용).hwp (15 kb)
![]() 지원신청서(2021하반기).hwp (16 kb) ![]() |
||
내용 | |||
거제시 고현동 공고 제2021 - 26호
고현동주민센터 청사환경정비 기간제근로자 모집 공고
고현동주민센터 환경정비 기간제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2021년 6월 4일
고 현 동 장
1. 모집분야 및 인원 가. 모집분야: 고현동주민센터 환경정비 기간제 근로자 모집 나. 모집인원: 1명 2. 모집방법: 공개채용(신청서 제출시 면접 및 서류 심사) 3. 근무기간: 2021. 7. 1. ~ 2021. 12. 31.(6개월) 4. 근무일 및 시간 가. 매주 월~금요일(주5일 근무) 09:00 ~ 11:00 , 14:00 ~ 16:00 나. 1일 4시간 근무 다. 공휴일 휴무 ※ 근무기간 및 시간은 제반여건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5. 근무내용: 고현동 주민센터 내·외부 환경정비 6. 급여조건: 1일(4시간) 34,880원 ※ 주차수당, 휴일근무수당 지급, 4대보험 의무가입 7. 응시자격요건 가. 공고일 현재 거제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사람 나.『거제시 비정규직 근로자 관리 규정』제7조 제⑤항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사람 다. 사명감 및 책임감이 투철하고 해당업무 수행에 신체적인 제한이 없는 사람 8. 우대사항(가산점) - 관련 증빙서류 제출 가. 저소득층(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나. 「국가유공자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의거한 취업지원대상자 다. 고현동 거주자 라. 청소관련 업무 유경험자 등 9. 모집 공고기간: 2021. 6. 7.(월) ~ 6. 18.(금) 10. 서류접수 및 신청 가. 기 간: 2021. 6. 21.(월) ~ 6. 23.(수) 18:00까지(업무시간 내) 나. 신청방법: 본인 직접 방문 접수(고현동 주민센터) ※ 우편접수 불가 다. 제출서류 - 지원신청서 1매(시 홈페이지 참조)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주민센터 비치) - 신분증(본인임을 확인 할 수 있는 자료) - 채용건강진단서 1통 - 우대사항(가산점) 관련 증빙서류(해당자 한함) 11. 합격자 발표 ○ 합격자 통보 : 2021. 6. 28.(월) * 서류심의, 면접, 최종합격자 및 탈락자에 대하여 개별 통보 12. 기타 ○ 제출된 채용서류의 반환은 최종합격자를 발표한 날 이후부터 30일 이내 청구시에만 가능하며, 제출 서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거나 결격사유 발생 시에는 채용 후에도 이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사항 착오 및 누락, 연락 불능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거제시 비정규직 근로자 관리 규정」에 의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현동주민센터 (☎ 055-639-692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최종수정일 : 2025-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