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부서메뉴 이동

공지사항

공지사항게시판
2021년 하반기 청사환경개선사업 기간제근로자 모집 공고
담당부서 자치행정팀 이메일  
등록일 2021/06/04
첨부 공고문(2021년하반기청사환경개선사업기간제근로자채용).hwp (15 kb) 전용뷰어
지원신청서(2021하반기).hwp (16 kb) 전용뷰어
내용

거제시 고현동 공고 제2021 - 26

 

고현동주민센터 청사환경정비 기간제근로자 모집 공고

 

 

고현동주민센터 환경정비 기간제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202164

 

고 현 동 장

 

1. 모집분야 및 인원

. 모집분야: 고현동주민센터 환경정비 기간제 근로자 모집

. 모집인원: 1

2. 모집방법: 공개채용(신청서 제출시 면접 및 서류 심사)

3. 근무기간: 2021. 7. 1. ~ 2021. 12. 31.(6개월)

4. 근무일 및 시간

. 매주 월~금요일(5일 근무) 09:00 ~ 11:00 , 14:00 ~ 16:00

. 14시간 근무

. 공휴일 휴무

근무기간 및 시간은 제반여건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5. 근무내용: 고현동 주민센터 내·외부 환경정비

6. 급여조건: 1(4시간) 34,880

주차수당, 휴일근무수당 지급, 4대보험 의무가입

7. 응시자격요건

. 공고일 현재 거제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사람

.제시 비정규직 근로자 관리 규정7조 제항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사람

. 사명감 및 책임감이 투철하고 해당업무 수행에 신체적인 제한이 없는 사람

8. 우대사항(가산점) - 관련 증빙서류 제출

. 저소득층(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 국가유공자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29조에 의거한 취업지원대상자

. 고현동 거주자

. 청소관련 업무 유경험자 등

9. 모집 공고기간: 2021. 6. 7.() ~ 6. 18.()

10. 서류접수 및 신청

. 기 간: 2021. 6. 21.() ~ 6. 23.() 18:00까지(업무시간 내)

. 신청방법: 본인 직접 방문 접수(고현동 주민센터) 우편접수 불가

. 제출서류

- 지원신청서 1(시 홈페이지 참조)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주민센터 비치)

- 신분증(본인임을 확인 할 수 있는 자료)

- 채용건강진단서 1

- 우대사항(가산점) 관련 증빙서류(해당자 한함)

11. 합격자 발표

합격자 통보 : 2021. 6. 28.()

* 서류심의, 면접, 최종합격자 및 탈락자에 대하여 개별 통보

12. 기타

출된 채용서류의 반환은 최종합격자를 발표한 날 이후부터 30일 이내 청구시에만 가능하며, 제출 서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거나 결격사유 발생 시에는 채용 후에도 이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사항 착오 및 누락, 연락 불능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거제시 비정규직 근로자 관리 규정에 의합니다.

타 자세한 사항은 고현동주민센터 (055-639-692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목록

담당부서

  • 고현동   

최종수정일 : 2025-05-23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의견등록

인포존 이미지 크게보기

summary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