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민원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2021-07-01 00:00 - 2021-07-31 18:00

질문사항18개문항

안녕하십니까? 이 설문조사는 거제시의 민원서비스에 관해 시민들의 의견을 파악하고 민원제도운영 개선에 반영하여 시민소통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됩니다. 바쁘시더라도 잠깐 시간 내시어 성실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귀하께서 응답하신 모든 내용은 행정서비스 개선에 기초자료로 활용되며, 통계법 제33조에 의거, 타 용도로 사용하지 않음을 약속드립니다. 2021. 7. - 거제시 민원과 -

설문문항

  • 1. 민원신청을 위한 담당부서를 쉽게 찾으셨습니까?






  • 2. 민원처리 시 담당공무원의 적극적 안내와 친절한 상담이 이루어졌습니까?






  • 3. 민원내용과 처리과정에서 쉬운 용어로 설명하였습니까?






  • 4. 담당자가 신청한 민원을 능숙하고 신속하게 처리하였습니까?






  • 5. 민원처리 결과가 형평성을 가지고 공정하게 처리되었습니까?






  • 6. 민원업무에 대한 신청, 처리과정 등 전반적 서비스 품질에 만족하십니까?






  • 7. 민원서비스 품질 중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야는 무엇입니까?






  • 8. 방문하신 종합민원실의 환경은 깔끔하고 쾌적하다고 생각하십니까?






  • 9. 민원신청 시 신청서류 서식 작성이 쉽고 견본이 비치되어 작성하기 편리하셨습니까?






  • 10. 민원처리에 필요한 편의용품(필기구, 돋보기 등) 및 코로나19 예방(손소독제, 거리두기 대기선 등)이 잘 비치되어 있습니까?






  • 11. 민원편의시책(사전심사청구제, 민원후견인제, 민원사전예약상담제 등)에 대해 알고계십니까?



  • 12. 민원편의시책을 홍보하기 위한 대안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13. 정보공개 청구에 따른 자료 제공 등 전반적인 처리에 대하여 어떻게 평가하십니까? (공개자료 충실한 제공, 비공개/부분공개 시 법적근거 제시, 처리 기간 준수 등)







  • 14. 시 홈페이지 정보공개 메뉴의 화면 구성 및 내용 등에 만족하십니까?







  • 15. 시 홈페이지에서 사전정보공표목록(업무추진비, 계약정보, 재정현황 등 600여건) 자료를 쉽게 검색‧열람할 수 있었습니까?






  • 16. 사전정보공표목록이 시민의 관심 있는 정보를 충실히 제공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 17. 정보공개제도와 관련하여 개선사항 또는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8. 불편사항, 건의사항 또는 감명 받았던 사례가 있으시면 간단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담당부서

  • 행정국 정보통신과 정보운영팀 
  • 유지민
  • 055-639-4025

최종수정일 : 2020-0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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