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동메뉴 이동

마을 이모저모

장승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사랑 나눔으로 웃음이 만발한 청춘콘서트 개최

담당부서장승포동

작성일2018.09.19

조회수164

장승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조대윤, 공공위원장 서창섭) 14일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할매할배 하하!호호! 온리유 청춘콘서트 2회차 행사를 계룡산숯불갈비 식당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관내 전 경로당 10개소 어르신 150여명을 초청해 1부는 떡, 과일 등 다과제공에 이어 예순자 웃음치료사의 웃음 레크레이션을 하고, 2부는 점심 대접 및 말벗 되어주기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은 해성중고 총동문회(회장 윤병열)에서 어르신들께 갈비탕을 대접하고 재향여성군인회(회장 이숙자) 회원들과 함께 상차림과 어르신들의 식사를 도왔다.

 

통장님들은 어르신들을 행사장까지 직접 수송 이동을 도와 각 단체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봉사활동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윤병열 해성중고 총동문회 회장은 우리 동문회가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아무쪼록 오늘 준비한 음식 맛있게 드시고 다가오는 추석도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서창섭동장은 함께 애써주신 단체와 회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어르신들도 마음껏 먹고 즐기다 가는 편안한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승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사랑 나눔으로 웃음이 만발한 청춘콘서트 개최 1



장승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사랑 나눔으로 웃음이 만발한 청춘콘서트 개최 2



장승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사랑 나눔으로 웃음이 만발한 청춘콘서트 개최 3



목록

담당부서

  • 장승포동 자치행정팀  

최종수정일 : 2019-12-06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의견등록

방문자 통계